교회 홈페이지에도 사명이 부여되어야 합니다.
2017-06-16 22:48:47 | 처치IT | 조회 2703 | 덧글 0
교회 홈페이지는 쇼핑몰, 게임사이트 등과 같이 확실한 사명을 가져야 합니다.

쇼핑몰은 물건을 꼭 팔아야겠다는 사명이 있고,
게임사이트는 사용자를 확실히 현혹해서 빠져들게 해야 한다는 사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교회 홈페이지는 별다른 사명이 없습니다.
그냥 홈페이지가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존재하는 섯이 대부분입니다.

'성도들이 이용하지 말라고 만든 교회 홈페이지'라는 글에서 지적하듯이
잘 출석하는 성도에게는 교회소식도, 목사님의 설교도 이미 들어서 알고 있으니 필요가 없고,
자주 빠지는 성도에게는 교회소식도 설교도 별로 궁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처치IT는 교회 홈페이지에 '교제'와 '실용'이라는 사명을 제안합니다.
이로써 살아있는 교회 홈페이지가 될 수 있으며,
그 이후의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할 수 있겠기 때문입니다.


사명의 실천방안을 설정해 봅니다.

실용적이어야 한다는 것은 모바일 시대에 부응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페이지 접근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각종 SNS와 연계,연동시키고 가능하면 교회 홈페이지 안에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교제라는 사명을 위해서는 초대교회의 허물없는 교제를 현대 생활에 어울리도록 적용하는 방안을 구현하면 좋을 것입니다.
교회 홈페이지에서 아름다운 성도의 교제가 이루어질 수만 있다면 더 크고 놀라운 역사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처치IT의 교회 홈페이지는 실용과 교제라는 사명의 이행을 위해 시스템 지원과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합니다.

교회 홈페이지 안에서 성도들끼리 소통하고 나눌 수 있는 출석교회 전용의 SNS를 지원합니다.
그 안에서 가족 단위의 교제와 소통이 이루어지며 즐겁고 재밌는 교회홈페이지가 됩니다.

교회홈페이지의 좋은 게시글들이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밴드 등의 SNS와 연동됩니다.

또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생활편의서비스를 포괄하는 교회 홈페이지가 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그렇게 해서 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인터넷을 하나님께 봉헌하게 되기를 소원합니다.